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뉴스 NEWS

카리나 언니, 카리나보다 예뻐? 본인은 외모 10점 만점 중 7점, 인스타

by 다식e 2024. 2. 7.
반응형

 

 


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가 유튜브 웹예능 '살롱드립2'에 출연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외모에 대해 10점 만점에 7점을 주며, 그 이유에 대해 명확히 설명하지는 않았습니다. 카리나는 제작진에게 신발을 선물하는 등 다정한 면모를 보였고, 일본 삿포로에서의 휴가 도중 한국인 팬들과의 우연한 만남과 친절한 행동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카리나는 넷플릭스 '미스터리 수사단'에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설렘을 표현했으며, 프로그램 촬영 중 겁이 없다고 말했지만 실제로는 매우 무서워하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카리나는 자신의 친언니에 대해 언급하며, 언니가 간호사로서 매우 착한 사람이라고 칭찬했습니다. 방송에서 언니가 자신보다 예쁘다고 언급한 것이 언니에게 스트레스를 준 사실을 고백하며, 앞으로는 그러한 말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카리나는 가족과의 관계, 특히 언니에 대한 애정과 존경심을 드러내며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뉴시스3시간 전네이버뉴스
카리나 "친언니는 간호사…나보다 예쁘고 착해"




카리나는 '언니들이 편하냐, 동생들이 편하냐'는 질문에 "저는 동생들이 편해졌다. 제가 집에서 막내라서 언니가 확실히 편했는데 팀에서 리더다 보니까 동생들 챙겨 주는 게 편해졌다"고 답했다. 장도연이 "친언니랑은 친하냐"고 묻자, 카리나는 "네"라며 "저희 언니 간호사다. 살면서 본 사람 중에 제일 착한...

반응형


카리나"친언니, 나보다 예쁘다고 말해서 스트레스 받아"(살롱드립2)
MBC연예13시간 전네이버뉴스
'에스파' 카리나 "나보다 예쁜 친언니는 간호사…살면서 본 사람 중 제일 착해...
뉴스11시간 전네이버뉴스
관련뉴스 전체보기
문서 저장하기
OSEN17시간 전네이버뉴스
카리나, 화제의 친언니 언급 "직업은 간호사=나보다 예뻐"




또 장도연은 “친 언니가 동생 카리나인 걸 완전 비밀이라고 하더라”고 하자 카리나는 “방송에서 언니가 훨씬 예쁘다고 해,너 때문에 세상 밖에 못 다니겠다고 하더라”며 “다신 그런거 하지말라더라 엄청 스트레스 받아한다”고 했다. 이에 장도연이 더 궁금해하자 카리나는 “궁금해하지 말아달라, 유니콘...

반응형


“양고기를..” 에스파 카리나, 3년만 日 휴가에서 셀프 미담 방출.. 간호사 ...
스포츠서울18시간 전네이버뉴스
카리나 "나보다 예쁜 친언니, 어릴 때 괴롭혀서 피멍 들었지만…" (살롱드립2...
엑스포츠뉴스18시간 전네이버뉴스
관련뉴스 전체보기
문서 저장하기
톱스타뉴스3시간 전
"밥 잘사주는 예쁜 언니"…에스파 카리나, 일본 삿포로서 팬에게 양고기 쐈다



밥 잘사주는 예쁜 언니라고"라고 칭찬했고, 카리나는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앞서 카리나를 오타루에서 만난 팬은 온라인에 그가 밥을 사줬다는 후기를 전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한 바 있다. 카리나는 정종연 PD의 신작 넷플릭스 '미스터리 수사단'에 출연한다.[톱스타뉴스=]


카리나 “日서 만난 팬에 양고기 플렉스”→장도연에 운동화 선물까지 (살롱드...
뉴스엔7시간 전네이버뉴스
문서 저장하기
뉴스엔7시간 전네이버뉴스
에스파 카리나 “전화 사주만 2시간, 씨엘이 소개해준 역술가” (살롱드립2)




장도연이 "끝까지 선생님은 모르셨냐"고 묻자 카리나는 그렇다며 "댄서 중에 씨엘(CL) 선배님과 활동했던 언니가 있는데 씨엘 선배님이 소개해줬다고 하더라. 대기가 많다"고 털어놨다. 2시간 동안 사주를 봤다는 카리나는 "저희 멤버들 중에 40분 통화한 친구도 있다. 멤버들은 다 직업을 가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