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뉴스 NEWS

나는 솔로 18기 최종 선택, 충격과 공포, 반전, 현커 탄생?

by 다식e 2024. 2. 7.
반응형

•  매일경제2시간 전네이버뉴스
‘나는 솔로’ 18기 최종 선택, 충격+공포 그 자체?
이후로도 데프콘은 말을 계속 더듬고, 송해나는 “나 너무 충격인데?”라고 최종 선택 후폭풍에서 벗어나오지 못한다. 심지어 서로의 최종 선택을 지켜보던 18기 솔로남녀들도 “이게 뭐야?”, “나도 몰라”라며 어리둥절해 ‘갑분싸’ 사태를 만든다. 과연 ‘솔로나라 18번지’ 최종 선택에서 어떤 충격...


•  '나는 솔로' 18기, 충격적 최종 선택..."이게 뭐야?"
한국일보2시간 전네이버뉴스


•  '나는 솔로' 18기 최종선택, 출연자들도 놀랐다 "이게 뭐야?"
이데일리2시간 전네이버뉴스


•  18기 최종선택, 모두가 어리둥절 (나는 솔로)
스포츠경향1시간 전네이버뉴스


•  '나는 솔로' 18기, 모두가 놀란 최종 선택 "헉"…오늘(7일) 공개
OSEN1시간 전네이버뉴스


•  뉴스11일 전네이버뉴스
'나는솔로' 18기 광수, 영자 "대화 안통해" 돌직구에 "바보된것 같아" 파국 예...
'나는 솔로' 18기에서 이이경도 경고한 광수 영자의 아슬아슬한 로맨스가 다시 펼쳐진다. 오는 7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이같은 영자의 돌직구 발언에 광수는 "갑자기 나 바보가 된 것 같고, 나쁜 사람이 된 것 같다"며 서운해한다. 영자는 다시 "나쁜 사람이라는 말이 아니고...


•  '나는 솔로' 18기 영자, 광수 고백 공격에 "대화 안 통해"
스포츠투데이1일 전

•  '나는 솔로' 18기 이이경 엄중 경고..광수-영자 로맨스 파국행
헤럴드POP1일 전네이버뉴스


•  18기 광수·영자, 최종 선택 앞두고 로맨스 파국?(‘나는 솔로’)
매일경제1일 전네이버뉴스


•  광수·영자, 말싸움 무한 도돌이표 (나는 솔로)
스포츠경향1일 전네이버뉴스


•   국제뉴스3시간 전
'나는솔로' 18기 광수·영자 현커될까...최종선택 앞두고 갈등
영자의 돌직구 발언에 광수는 "갑자기 나 바보가 된 것 같고, 나쁜 사람이 된 것 같다"며 서운해한다. 영자는 다시, "나쁜 사람이라는 말이 아니고"라며 다급히 수습에 나서는데,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 데프콘 역시 "영자씨의 의도는 그게 아니다"라며 두 사람의 대화에 몰입한다. '나는솔로'18기 (사진...


•   한국일보6일 전네이버뉴스
'나는 솔로' 18기 영자 "광수와 말이 안 통해"
'나는 솔로' 18기 영자가 광수와 관련해 답답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ENA와 SBS 플러스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최종... 다음 날 18기 솔로 남녀는 새로운 데이트에 돌입했다. 솔로녀는 차 앞에 서 있는 솔로남을 선택했다. 여기서 영숙은 "한 번 더 해보겠다"며 영수를 선택했다....

반응형

•  [나는솔로]18기 격정적 파도 몰아쳤다
광주매일신문6일 전

 

•  ‘나는 솔로’ 18기 격정 로맨스 ing…영숙 “상철도 영수도 싫어” 눈물
일간스포츠6일 전네이버뉴스

 

•  영숙은 오열·분노, 영자는 한숨…'나는 솔로' 18기 로맨스 격변
뉴스16일 전네이버뉴스

•  ‘나는 솔로’ 18기, 옥순 또 MBTI 얘기?…영숙 “망했다” 오열
스포츠경향6일 전네이버뉴스
관련뉴스 12건 전체보기

 


•   스포츠경향7일 전네이버뉴스
‘나는 솔로’ 18기, 상상초월 플러팅
31일 방송하는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sksms thffh)’에서는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는 ‘솔로나라 18번지’의 로맨스 대반전 사태가 벌어진다. 이날 18기 솔로남녀는 새로운 데이트 선택으로 또다시 혼돈에 휩싸인다. 솔로남들이 자신의 차량 앞에 서 있으면 그와 데이트하고 싶은...

 

•  '나는 솔로' 18기, 솔로녀들 소름돋는 변심…반전 결과 속출
뉴시스6일 전네이버뉴스

 

•  '나는 솔로', 18기 솔로녀들 잇따른 변심에 MC들 혼돈
YTN6일 전네이버뉴스

•  ‘나는 솔로’ 18기, 로맨스 대격변...솔로녀들의 소름 돋는 변심
매일경제7일 전네이버뉴스

 

•  '나는 솔로' 18기, 소름돋는 변심..'반전 결과' 속출
OSEN7일 전네이버뉴스

반응형

•   이데일리4일 전네이버뉴스
'나는 솔로' 18기 광수, 영자와 무슨 일? "너한테 내가 무슨 짓을…"
‘솔로나라 18번지’에서의 최종 몇 커플이 탄생할지, 18기의 로맨스 결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영덕에서 펼쳐진 ‘솔로나라 18번지’ 최종 선택 현장은 2월 7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나는솔로’ 18기 최종선택, 왜 릴레이 오열 사태 발생했을까?
헤럴드경제4일 전네이버뉴스

 

•  ‘나는솔로’ 18기 최종 선택, 순자→옥순→영식 릴레이 오열 사태
뉴스엔5일 전네이버뉴스

•  ‘나는솔로’ 18기 순자→옥순→영식, 최종선택서 릴레이 오열 사태
매일경제5일 전네이버뉴스

 

•  '나는솔로' 혼돈의 18기…광수, 영자에 "내가 너한테 무슨짓 한거냐고" 자책
뉴스15일 전네이버뉴스

 

•  뉴시스7일 전네이버뉴스
'나는 솔로' 18기 영숙, 데이트 후 오열…왜?
이강산 인턴 기자 = SBS Plus·ENA 예능물 '나는 SOLO(솔로)' 18기 영숙이 오열한다. 31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는 상철과 데이트 후 눈물을 쏟은 영숙의 '오열 사태' 전말이 공개된다. 이날 상철과 영숙은 '부모님 사진 매칭'으로 또 한 번 데이트에 나섰다. 영숙의 선택으로 이뤄진 '첫인상 데이트'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