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209

개혁신당 옥지원 입당,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논란, 옥지원 이준석 비 최근 개혁신당에 입당한 옥지원(33) 씨가 자신의 SNS에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를 비난했던 것과 관련해 반성문을 올려 화제다. 옥지원 프로필 이름: 옥지원 나이: 32세 출생: 1991년 5월 26일, 서울특별시 학력: 코넬 대학교 (경제학 / 학사), 칭화대학 (정치학 / 석사) 현직: 미래여성전략포럼 대표 소속 정당: 개혁신당 경력:세계은행 동아시아국 인턴 모건 스탠리 홍콩사무소 애널리스트 자유한국당 청년정치캠퍼스Q 2기 과정 수료 자유한국당 정책비전수립위원회 사회분과 위원 자유한국당 국가정상화특별위원회 정치경제분과 위원 자유한국당 경제자문단 국민의힘 미디어국 공정방송감시단 모니터조장 제20대 대통령 선거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청년본부 MZ소통단장 한국핵자강전략포럼 국민소통팀장 한미협회 차세대위원회 .. 2024. 2. 24.
전지현 변호사 22대 총선 구리시 출마, 프로필, 경력, 고향, 나이, 구리시 서울 편입 공약 전지현 변호사는 자신의 명확한 비전과 구리시민의 변화에 대한 열망을 강조하며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했습니다. 그녀는 지역 연고보다는 시민들이 원하는 변화를 실현할 수 있는 후보를 선택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이러한 변화를 이끌어갈 자신이 있기 때문에 구리시에 선거 캠프를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전지현 변호사는 이러한 접근과 함께 그녀의 분명한 목소리와 결단력으로 '보수의 신세대 여전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그녀의 선거 출마는 용산 출신 참모들이 여당의 표밭으로 간 것과는 대조적으로, 보수에게는 도전적인 지역으로 여겨지는 경기도 구리에 캠프를 설치하며 도전장을 내민 것으로 평가됩니다. 전지현 변호사 프로필 이름: 전지현 나이: 47세 (출생 1977년) 출생지: 정보 제공되지 않음 거주지: 경기도 구리시 .. 2024. 2. 24.
EBS 스타강사 레이나 프로필,22대 총선 출마, 오산시 후보, 나이, 고향, 경력, 논란, 김태희 닮은 꼴 김효은(활동명 레이나)씨, EBS에서 영어 강사로 활동하며 인기를 끌었던 인물, 최근 국민의힘 총선 인재로 발탁되었습니다. 그러나 선거방송심의 규정에 따라 그가 맡았던 온라인 강좌가 잠시 중단되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불만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에 김씨는 입장문을 통해 학생들과 국민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김씨는 선거 기간 동안 자신의 강의가 중단된 것에 대해 설명하며, 총선 이후 강의 재개 계획을 밝혔습니다. 또한, 수강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새롭게 제작된 강좌를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복습 음원 파일을 제공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2025 수능특강 레이나의 영어 듣기" 강좌는 다른 강사가 대체 강의를 제작하여 서비스를 재개했다고도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씨는 국민인재로서 더 나은 교육환경.. 2024. 2. 24.
판사 출신 이수진 의원 탈당, 이재명 백현동 거짓말에 민주당 탈당 선언 이수진 전 판사, 국회의원 프로필, 경력 및 논란과 이슈 이수진 의원 기본사항 출생일: 1969년 11월 3일 국적: 대한민국 학력 및 경력: 1998년 제40회 사법시험 합격 2002년 제31기 사법연수원 수료 서울중앙지방법원, 서울남부지방법원 등에서 판사로 활동 g-library.tistory.com 이수진 의원의 더불어민주당 탈당 사건은 복잡한 배경과 여러 가지 요소가 얽혀 있습니다. 탈당의 직접적인 원인은 더불어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의 결정에 대한 반발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수진 의원은 서울 동작을 지역구에서 사실상 공천 배제(컷오프)되었으며, 이에 대해 심각한 반발을 표시하며 탈당을 선언했습니다​​​​. 이수진 의원은 4년 전 법관직을 포기하고 사법개혁을 위해 민주당에 입당했다고 밝혔으며, 동작을.. 2024. 2. 23.
개그맨 서승만 더불어민주당 비례 대표 출마, 본격 정치 활동 선언 , 프로필, 경력, 논란 개그맨 출신의 서승만이 더불어민주당에서 정치 생활을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페이스북을 통해 '여러분의 목소리가 되겠다'는 제목의 팜플렛 사진을 공유하며 정치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서승만은 열아홉 살에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방송과 문화예술 분야에서 활동하던 중, 늦은 나이에 정치의 길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현재 정권에 대한 비판을 담은 메시지를 포스터를 통해 전달하며, 국민의 절규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서승만 프로필 이름: 서승만 나이: 59세 출생: 1964년 3월 30일,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현직: 국민대학교 종합예술대학원 겸임교수, 극단 상상나눔 대표, 국민안전문화협회 회장 배우자: 김화경 자녀: 장남 서태인(2000년생), 차남 서태현(2001년생) 학력: 서울예술전문대학 (무용.. 2024. 2. 20.
2024년 대한민국 군인 월급 인상 : 병사부터 장교까지 전체 급여 상승 2024년 군인월급 인상, 2025년 군인월급 인상, 2024 장교월급, 2024 하사월급, 2024 소위월급, 직업군인 월급 전문하사 월급, 부사관 월급, 군인 간부 월급, 군인 적금, 직업군인 적금 2024년 대한민국 군인의 월급이 전반적으로 인상되었습니다. 이번 급여 인상은 병사부터 초급 간부까지 모든 계층에 걸쳐 이루어졌으며, 국방부는 이를 통해 군 복무의 매력을 높이고 우수한 인재를 유치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군 복무를 앞둔 많은 이들에게 급여 인상 소식은 반가운 뉴스일 것입니다. 최근 발표된 2024년과 2025년 군인 월급 구조를 살펴보며, 이러한 변화가 장병들의 재정 계획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장병내일준비적금을 활용해 재정적 안정성을 높일 수 있는.. 2024. 2. 20.
70대 법무부장관 박성재 프로필, 고향, 나이, 논란, 경력 윤석열 대통령은 2024년 2월 20일에 박성재를 법무부 장관으로 임명하는 안을 재가했습니다. 이 소식은 대통령실에서 오후에 언론을 통해 발표되었습니다. 이에 앞서, 국회 법제사법위원회는 같은 날 오전에 전체회의를 개최하여 여야가 합의하여 적격 및 부적격 의견을 병기한 청문보고서를 처리했습니다. 박 장관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성재 장관 프로필 이름: 박성재 나이: 61세 (1963년 1월 24일 출생) 출생지: 경상북도 청도군 가족: 배우자 심은실, 슬하 2남 1녀 현재 직위: 법무부장관 (제70대, 2024년 2월 20일 ~ 현재) 학력: 대구고등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법과대학 법학 학사 박성재 장관 경력 1985년에 제27회 사법시험에 합격했습니다. 1988년에 제17기 사법연.. 2024. 2. 20.
면적의 종류(대지면적, 건축면적, 연면적)와 건폐율, 용적율 계산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부동산에 대하여 알아보다 보면 용적률, 건폐율, 대지면적, 건축면적, 연면적이라는 단어를 흔하게 접하게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용어들에 대하여 알기 쉽게, 각각에 대한 예시를 들어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지면적 대지면적은 건물이 지어지는 땅의 면적을 말합니다. 이는 건물을 짓기 위해 사용되는 토지의 전체 크기를 의미하며, 보통 제곱미터(m²) 단위로 측정됩니다. 예를 들어, 한 건물 프로젝트의 대지가 1,000m² 크기인 경우, 그 건물의 대지면적은 1,000m²입니다. 건축면적 건축면적은 대지 위에 실제로 지어진 건물의 바닥 면적을 말합니다. 이는 건물이 차지하는 토지의 면적으로, 한 층의 면적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바닥 면적이 200m²인 건물이 있다면, 그 건물의 건축면적은 2.. 2024. 2. 20.
지긋지긋한 선거전화, 어떻게 내 번호를? 1분 만에 선거유세 전화 차단하는 방법(feat. 여론조사 차단) 선거 시즌이 되면 유권자들의 전화번호로 직접 연락을 취하는 선거유세 전화가 증가합니다.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것은 "어떻게 내 번호를 알게 되었나? 내 개인정보가 또 털렸을까? 전화번호가 왜 유출 되었지?"입니다.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선거유세 전화의 메커니즘과 개인 정보의 흐름을 탐색보고, 지긋지긋한 선거전화를 쉽게 차단하는 방법을 공유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출처의 탐색 선거 기간 동안 유권자들에게 다가가는 다양한 방식 중 하나는 선거유세 전화입니다. 이 전화들이 어떻게 우리의 정보를 알고 접근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많습니다. 정보 출처를 파악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출처를 탐색해 보겠습니다. 공공기록과 데이터베이스 공공기관의 역할: 공공기관은 주민등록, 세금 납부, 부동산 .. 2024. 2.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