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일상 이야기

NS포대유청 헬스 보충제

by 다식e 2019. 1. 11.
반응형

솔직한 NS포대유청 보충제 먹은 후기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엔 다들 하나씩 다짐하시는게 있죠? 

금연을 하겠다~

금주를 하겠다~

혹은 운동을 하겠다~


저는..금연 금주는 무리 일거 같아서 운동을 하기로 맘을 먹었습니다.


 한창 2년전에 운동 열심히 할때는 하루 2시간 씩 열심히 헬스하고 

단백질 보충제, 크레아틴, BCAA등을 열심히 먹었었습니다.

그러다 회사를 옮기게 되면서 너무 바빠져서... 보충제도 다 끊고 운동도 같이 끊고

뱃살만 키워왔네요. 


마침 18년도 10월에 동네 헬스장에서 할인 이벤트 하는 기회가 있어서 미리 장기권을 구매하였습니다.


오랫만에 다시 운동하니 예전처럼 근력도 딸리고 체력도 딸려서

좀더 빠른 근성장을 노려보자 하고...

보충제를 구매 하였습니다~


사실 마이프로틴 제품을 구매 하려고 했는데요... 예전에 한 20일 걸려서 받은 기억이 있어서

네이버 검색중 NS 포대 유청 이라는 제품을 발견하여 

구매해보았습니다.


사실 국산보충제는 사는거 아니라는 많은 유튜버들의 영상이 있지만

일단 마이프로틴 배송기간이 너무 기니까 그사이에 

먹어보자 하는 생각에 무작정 구매하였습니다.


그럼이제 NS포대유청을 먹어본 솔직한 후기를 남겨드립니다.


(오자마자 뜯어서 먹기부터해서 봉투 윗부분이 찢겨있네요)

NS포대유청은 WPC 제품입니다. 혹시라도 우유드시고 배가 아프신 분들은  WPI제품으로 구매하세요~

 

 포장지는 금색으로 되어 있고 윗부분을 잘라내면 공기유입을 막을 수 있게 지퍼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제품 중량은 2kg 입니다. 안재봤습니다.


일단 뭐 마프나 신타도 대용량은 포대로 오기때문에 포장 부분은 비슷한거 같네요~ 



내용물을 보면 요롷게 생겼습니다. 참고로 스푼은 따로 배송됩니다.

저는 오자마자 먹고 넣어놔서 같이 있는거구요~




내용물의 입자는..음 곱긴하네요

먹는 방식은 물 200ml에 같이 제공되는 스푼으로 2스푼(30g)이라고 합니다.

(취향에 따라서 우유를 넣어 드시면 됩니다. 전 비싸서 물만..)



이제 진짜 해당 제품을 먹어본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립니다.


가격 및 성능 : 4/5 점

-포장지에 적힌 성분이 진실이라면 가성비는 오히려 마프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성분이 진실인지는 아무도모르죠...모르는게 약일 수도 있습니다.


맛 : 3/5 점

- 타 블로거들 리뷰를 보면 돈받고 광고한것인지 모르겠지만 맛은 그닥입니다.

역시 보충제중 맛으로 신타-6 를 이길 수 있는 제품은 없는것 같아요.

(몬밀이나 등등 다먹어밨고,,개인적 생각입니다)

뭐 엄청 진하다, 초코향이 장난 없다 하는데 밍밍 그자체 입니다.

그래서 전 물 150에 3스푼넣어 먹습니다...

이가격에 뭘 바라냐 하겠지만..다른 블로거들 말 믿고 속아서 짱나네요..

그래도 역한 맛이 없어서 3점 줬네요~


풀림 : 3.5/5 점 

- 풀림은 물을 넣었을때 많이 흔들고 쎄게 흔드는 것도 아닌데 잘 풀립니다

하지만 우유에는 잘안풀리네요. 건더기가 좀 남아요~



평점 : 3.5/5 점




   총평   


국산보충제는 별로라는 편견도 없애주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다만 재구매 의사는 좀 생각해 바야 할 것 같아요..

물론 맛으로 먹는 제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마프 스트로베리크림 맛이나, 신타-6에 비교하면

너무 떨어지기 때문에 고민입니다.

..

..

위에 총평을 쓰면서 생각든건데 마프는 배송이 너무 오래 걸리고, 

신타-6는 가격이 비싼점을 놓고 보았을때

고민하게 만드는 제품인걸 보니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마프를 다시한번 먹어보고

재구매를 할지 생각해 봐야겠네요~


끝.



<이 후기는 제돈으로 직접 구매 후 사용한 개인적 생각을 담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