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공부/전기기사,전기산업기사

전기기사 실기 단답 요점정리 및 연습문제

by 다식e 2018. 12. 20.
반응형

 

 

이제 12월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곧 다음달 기사, 산업기사 필기 시험 접수가 시작됩니다.

 

직전에 제가 필기 요점정리를 올려드린적이 있는데 잘 활용하셔서

 

필기시험에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필기가 아닌 실기 관련 자료를 들고 왔습니다 ㅎㅎ

 

필기는...네 사지선다 이므로..사실 찍기운만 따라줘도 합격이 가능하죠

 

저도 찍기운이 좀 발동되었던 편이구요

 

 

하지만!!!!!!!!!!!

실기는 전혀 그렇지 않다는점! 그리고 단 1문제로 인하여 합격률이 크게 좌우한다는 점!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전기기사 실기 단답 모음!

 

사실 요새 문제들 보면 단답비중은 그렇게 크진 않은 것 같은데...그래도 그 한문제 한문제가

 

4~5점정도 되니...무시못하죠 ..총문제가 큰문항으로 15~18문항정도 되니까요

 

 

첨부해드린 자료 열심히 틈틈히 외우셔서 합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암기력이 좀 딸려서, 필기준비하면서 하루 2~3개씩은 같이 외워주었어요~

 

 

그럼 모두 화이팅 하시고 더 좋은 자료로 찾아 뵐께요~!

 

 

당부말씀. 이자료는 본인이 직접 시험을 준비하며 구한 자료로, 오류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참고용으로 활용 바라며 , 이자료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전기기사 단답연습문제(피뢰기~기타).hwp
다운로드
전기기사(전동기 전선로) 단답연습문제.hwp
다운로드
전기기사,산업기사 실기 단답 요점정리.pdf
다운로드

 

 

 

 

[전기기사 필기]전력공학 요점정리

산업인력공단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취득준비중에 엔트미디어에서 발췌한 8개년 기출문제 요약입니다. 필기의 경우 저는 해당 요점정리로 2월부터 시작해 1회차 시험에 합격 하였습니다. 개

g-library.tistory.com

 

 

[전기기사 필기]전기자기학 요점정리

산업인력공단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취득준비중에 엔트미디어에서 발췌한 8개년 기출문제 요약입니다. 전기자기학은...정말 이론을 깔고 가지 않으면 힘든 과목인 것 같습니다... 진짜 찍기

g-library.tistory.com

 

 

[전기기사 필기]회로이론 요점정리

산업인력공단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취득준비중에 엔트미디어에서 발췌한 8개년 기출문제 요약입니다. 회로이론..자기학과 마찬가지로 가장 어려운 2과목중 하나죠 회로이론 또한 자기학과

g-library.tistory.com

 

 

[전기기사 필기]전기설비 기술기준 및 판단기준 요점정리

산업인력공단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취득준비중에 엔트미디어에서 발췌한 8개년 기출문제 요약입니다. 전설이라고 불리지요?바로 전기설비 기술기준 및 판단기준은 가장 고득점을 맞아야 하

g-library.tistory.com

 

 

전기기사 실기 단답 요점정리 및 연습문제

이제 12월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곧 다음달 기사, 산업기사 필기 시험 접수가 시작됩니다. 직전에 제가 필기 요점정리를 올려드린적이 있는데 잘 활용하셔서 필기시험에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g-library.tistory.com

 

 

전기기사(공사) 실기 단답 핵심 요약 자료

전기기사 실기 단답 노트 입니다. 표준 결선도 부터 수변전일반 등등 출제되었던 단답들을 모아 정리한 파일입니다. 제가 2016년도쯤 지인분께 받은 정리요약본인데 잘 활용 하실 수 있으면 좋겠

g-library.tistory.com

 

 

전기기사 실기 계산문제 모음

전기기사 실기 계산문제 모음 입니다. 큰맥락으로 나누어 문제들을 묶어서 정리되 자료입니다. 예전에 어느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공유받은 자료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PDF 파일을 핸드폰에 넣어

g-library.tistory.com

 

전기산업기사 실기 계산문제 모음

오랫만에 글을 올리네요...연말이라고 나름 바쁜척하다가 이제야 글을 쓰게 되네요 전기산업기사 실기 계산문제 모음 입니다. 큰맥락으로 나누어 문제들을 묶어서 정리되 자료입니다. 예전에

g-library.tistory.com

 

반응형

댓글